오늘의 추천어플은 위자드메모입니다. 예전 피쳐폰 사용당시에는 메모하는곳이 있었으나 스마트폰으로 넘어오면서는 기본어플로 메모장 어플이 있는것도 있지만 없는 폰도 있을겁니다.
제폰도 메모어플이 있으나 ㅡㅡ 쓰도 못하는거 깔아놓고 파는 싸이언땜에 메모어플다운받아서 사용하였습니다.
어플이름은 위자드 메모입니다. 안드로이드마켓에 가시면 있습니다. 무료구요 ㅎ 광고도 없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여 설명길게 안하겠습니다.^^


제 메모장의 메모내용입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메모한내용이 나오구요. ㅎㅎ 


옵션으로 들어간 화면입니다.ㅎㅎ 어느 설정메뉴와같이 이 메모장을 설정할수 있는부분입니다.
제가 설정한 부분은 자동저장설정입니다. 저장을 따로하지않고 나와도 저장되는 기능인데요 ㅎㅎ 매우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저의 메모를 공유할수도 있는데요 ㅎㅎ 전부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매우 유용한 기능인듯 합니다.^^ 
로또번호 전송할때 ㅎㅎ


메모한 내용을 볼때의 옵션메뉴입니다. ㅎ 설명하지 않아도 전부아실 기능들 ㅎㅎ





 
인생은 한방 ㅋㅋㅋ 로또 번호 어제밤에 저장해놓은것입니다.ㅎ 제폰이 3G를 꺼놓고 살아서 차에두고온 로또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집에서 적어서 확인하였죠 ㅎㅎ 
간단한 메모어플이지만 무료기도하구, 광고도 없구, 참유용한 어플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