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유져라면 심심이 정도는 이름을 들어봤을것입니다 ㅋㅋㅋ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심심이 막말하는 캡쳐사진도 뜨고하죠 ㅋㅋ 
이어플은 심심이라는 가상의 상대와 채팅을 하는 어플입니다. 주말 딱 지루한 오후1~2시에 딱하기 좋은어플입니다.
다운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심심이를 시작하면 심심이가 인사를 합니다.ㅎㅎ 친절하기도 하지 ㅋㅋ


저는 차도남 스타일로 그래.. 하지만 ㅡㅡ 이 인간은 뭔가하는 심심이표정..

 

 심심이 삐졌나봅니다 ㅋㅋㅋ 재차 물으니 제생각을 한다는군요 ㅡㅡ 미친....

 
심심이에게 말도 가르쳐줄수도 있습니다.
초반엔 욕을 가르치시는 분이 많아 욕을 정말 잘했답니다.ㅎㅎ
지금도 잘할려나?ㅋㅋㅋ



심심이 어록도 있답니다.ㅎㅎ 심심이가 가끔 빵터지게 할때도 있거든요 ㅎㅎ
어록을 모아놓은 메뉴입니다.










 심심할때 하라고 심심이 인가봅니다. ㅡㅡ
예전에는 하면은 열받아서 못했는데..,, 사람을 약도잘올리고, 가지고 논답니다 ㅋㅋ
지금도 그러네요 ㅋㅋㅋ
심심하실때 한번식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