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음악을 무료로 듣는방법을 연구를 하다 음악방송 어플 을 찾게됐네요 ㅎㅎ. 불과 2~3달 전에만 해도 없었는데, 세이클럽에서 제공하는 세이캐스트 어플이 나온것입니다.. 신나는 마음에 다운을 받아서 실행을 해보니 대 만족스럽네요.ㅎㅎ세이캐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우선 다운경로는 한국 정식마켓에서 "세이캐스트" 라고 검색해야 되구요.
세이케스트 라고 검색하니 안나옵니다. ㅎㅎ 영어로 검색해도 안나옵니다. ㅎㅎ
무조껀 "세이캐스트" 로 검색하여 다운받아야 합니다.



처음은 이런식으로 인기있는 TOP20을 위주로 화면이 나오구요.
아무꺼나 들어도 되지만 메뉴버튼을 누르시면 검색이나, 분류도 나옵니다.
 



메뉴를 눌러보면 장르별,검색 있는거 보이시죠? 자신이 원하는 방송을 검색하거나, 장르를 선택해 들으면 됩니다~
 


설정 부분입니다.. 3G차단 이나 연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부분은 알아서 선택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이 어플은 무료입니다. 가입도 필요가 없구요 하지만 신청곡을 신청하거나 할때는 세이클럽의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저는 TOP20 방송중 1위의 방송을 청취했습니다.
화면도 깔끔하니 괜찮네요. 음질도 엄청나게 좋네 ㅋㅋ. 320짜리 음악인가봅니다..화면에 뜨는게 
세이클럽 로그인한 사람들이 신청곡이나 댓글을 남기는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로그인하시면 되구요 ㅎㅎ 아쉽게도 간편가입이 없어 컴퓨터로 접속하여 세이클럽 아이디를 만들어야 되는군요 ㅎ


참..장르도 다양하네요 ㅎㅎ// 심심하지는 않겠죠?ㅎㅎ






 
마지막으로 위젯화면입니다. 위젯 기능으로 간변하게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음악을 들으실수도 있습니다.
이런 어플을 볼때마다 스마트폰으로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제일 중요한 사실입니다. WIFI(와이파이)환경에서 음악을 들으시면 완전 무료이지만 3G요금제 가입자는 본인의 요금제를 알아보시고 음악을 들으셔야 할것입니다. 무제한가입자라면 상관없겠지만,
무제한이 아닌 요금제 사용자는 WIFI환경에서 들으시는게 도움이 될것입니다.

2011/03/15 - [#8.추천사이트] - 고음질 mp3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소개합니다.
2011/03/14 - [#8.추천사이트] - [사이트추천] MP3 다운로드 듣기 사이트 추천 비교 (멜론,윙키,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