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배경화면 어플 "배경화면" 을 소개합니다. ㅎㅎ 제작사가 OGQ입니다. 풍기는 이미지가 외국산 어플인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국산어플 ㅎㅎ/// 한글메뉴가 마음에 쏙들었으며. 너무깔끔합니다.
평소 배경화면 어플을 다운받게되면 실행후 배경화면 설정후 바로 삭제하거나 했지만 이 어플은 그대로 두었습니다.ㅎ
너무예쁜 배경화면이 많아서지요 ㅎㅎ 한번 둘러볼까요??


 처음실행하시게 되면 최신배경 화면 메뉴로 가게된답니다 ㅎㅎ//  최신배경만 2172개 나 되는군요.ㅎㅎ


(좌)위의 하면은 인기순위 배경화면과 (우) 카테고리별 정리입니다.
분명 다운받으시면 좋아하는 배경화면이 많으셔서 어떤 사진을 고르실지 고민하실것입니다.


 이제 사진을 고르시고 ㅎㅎㅎ 사진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화면이 뜨게 됩니다.
배경화면설정, 연락처설정,저장하기,공유하기, 즐겨찾기
사소한것들도 모아놓은 제작자 분의 센스가 대단하군요.ㅎㅎ


저는 이 어플에서 공유하기 기능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배경화면을 친구들에게 보낼수도 있고.ㅎㅎ
이 기능하나는 정말 최고다 ㅋㅋ 싶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배경화면 적용한 화면입니다.ㅎㅎ 핸드폰의 이미지가 싹달라졌는데요 ㅎㅎ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다운해 사용해보세요 ~~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