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다운 my market (마이마켓) 을 아시나요?? 현제 한국 사정상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이 막혀있죠?
다들아실것입니다. 심의 때문에 안드로이드 마켓이 막혀있는데요. 작년 5월부터던가 막혔습니다 ㅎ하지만 막히면 뚫어야죠?
뚫는 방법은 루팅말고도 마이마켓을 이용하시면 뚫을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마이마켓이 정식마켓에 올라와있었는데 지금은 유료버전만 있고 무료버전은 없더라구요. 돈에 눈이 멀었는지.. 
분노의 구글링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파일명 : mymarket.apk


처음에 실행을 하면 액세스 권한 요청을 합니다. 당연히 허용 ~~~




접속하시면 여러메뉴가 나오는데 서치랑 브라우져마켓 만 알면 충분하지 싶습니다.


들어가시면 어플리케이션, 게임이 있는데요. 어플리케이션은 당연히 열려있으니 사용하시면 되고
우리에게 필요한건 당연히 게임 ㅎㅎ


게임의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알아서 들어가시길 ㅎㅎ


접속하는순간 보여지는 게임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정식마켓이랑 100%같은것입니다. 앵그리버드가 1위군요 ㅎㅎ 정식마켓에서도 1위가 앵그리버드 입니다.ㅎㅎ


저는 쉽게 클래식 테트리스를 다운받아보겠습니다.ㅎㅎ 인스톨 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된다는게 보이시나요??ㅎㅎ


100%완료  ㅎㅎㅎ







설치하시겠습니까??ㅎㅎ 당연히 해야죠 ㅎㅎ 이렇게 게임을 받으시면 됩니다. 루팅 과정이 필요가 없고 단순히 설치만으로 안드로이드 게임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마켓때문에 답답한 마음 마이마켓으로 풀어보세요 ㅎㅎ
유료게임 검색은 분노의 구글링으로 하시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