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자동차 게임 드레그 레이싱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스팔드같은 그런 게임은 아닙니다. 그저 변속만 잘하면 됩니다.
그래서 돈을모으고 리스펙트를 모으고 차도사고 튜닝도 하는 그런게임입니다. 우선 이게임을 받을려면 마이마켓 이나 루팅된 폰이여야 합니다. 아님 구글에서 분노의 구글링을 하셔도 됩니다. 파일명 DRAGRACING.APK 입니다.

 
    2011/07/26 - [#3.안드로이드 유틸] - [안드로이드어플] My market 마이마켓 안드로이드 게임다운 마켓을 뚤어라~!



 
첫시작 화면입니다. 참 멋지게 생긴 자동차 한대가 나오죠??ㅎㅎㅎ// 이제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메뉴입니다.  RACE 를 누르시면 레이싱시작입니다. 하지만 차가 없는 상태에선 GARAGE로 넘어가게 됩니다. ㅎㅎ

 
제 차들입니다. ㅎㅎㅎ// 돈이 어마어마하죠??ㅎㅎ 리스펙트도 어마어마 하구요 ㅎㅎ 방법은 아시는분들은 아실테고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시겠네요.ㅎㅎ 저는 제일좋은 자동카 입니다.ㅎㅎ 튜닝도 다되어있구요. 튜닝빨에 따라서 단거리 장거리 나눠집니다. 저는 장거리 위주로 튜닝이 되어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게임으로 들어가볼께요.


레이싱에 들어가시면 3가지의 모드가 있습니다. 첫번째가 오프라인 게임입니다. 두번째부터 온라인이죠. 프로리그도 마찬가지구요.ㅎㅎ 온라인으로 전세계 사람과 레이싱을 붙을수가 있습니다.






 


레이싱시작입니다. 화면이 참 단조롭죠? 검정색차가 저입니다. 그저 처음에는 페달을 밝아 RPM좀 올려주면 됩니다. 후카시친다고 합니다 만은..... 하여간 스타트 하시게 되면 +버튼 눌러 기어를 올립니다. RPM이 적정선에 올라야지 빠르게 도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N2O 니트로 도 장착되어있습니다.ㅎㅎ


니트로를 장착하지 않아도  이긴게임이였습니다. 화면캡쳐뜬다고 니트로 사용하는걸 잊어버려서 ㅡㅡㅎㅎㅎ




저의 승리로 끝난게임입니다. 중독성이 강하여 ㅎㅎ 밤새도록 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2011/09/20 - [#3.안드로이드 유틸] - [안드로이드어플] 게임킬러 활용하여 드레그레이싱 리스펙트,돈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