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컴퓨터로 마인크레프트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ㅎㅎ

솔찍히 어떤 게임인줄도 몰랐죠.ㅎㅎ// 그냥 그래픽도 별론데 재미는 있다. 이정도로만 알고있었습니다.

근데 ㅎㅎ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나와있는 포켓에디션을 해보니 재밌더라구요.ㅎ 처음엔 어떤게임인줄도 모르다가 집도짓고 화장실도 짓고 하면서 어떤게임인지 알게되었습니다.




메뉴도 간단합니다 ㅎㅎ 조인게임,스타트게임,옵션 ㅋㅋ 조인게임을보니 멀티도 되는듯 합니다 ㅎㅎ 서로 각자의 동네에 놀러가는 개념인지 ;;; 알수는 없지만 일단은 스타트게임입니다.




요금 이것저것 짓는다고 저장된게 많네요.ㅎㅎ//




이게 저희집 입구입니다.ㅎㅎ 옆에 텃밭도 보이시죠??ㅎㅎ

강가위에다가 집을 지었습니다.ㅎㅎ 그냥 하고싶은데로 하는게 이게임의 묘미인듯 하네요.




각종 아이템들입니다. ㅎㅎ 도기 칼, 삽, 벽돌, 나무 ㅋㅋㅋ 등등 

이정도 재료면 멋진집 짓는거 어렵지 않아요~~ ㅋㅋ








맵이 방대해서 ㅋㅋ 저기 산위에는 별장을 하나 지었습니다.ㅎㅎ

이게임은 심심함을 달래주기도 하고, 재미도 주기도 하고 ㅋㅋ 대단한 게임입니다.

댓글들도 좋더라구요ㅎㅎ


마인크레프트 포켓에디션 ㅋㅋ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