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게임 파킹브레이크 입니다. 심심할때 최고지요 ㅎㅎ 하면할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ㅋㅋㅋ 해보신분들은 다 알꺼에요 ㅎㅎ 재미있다는거 추천해드립니다. 지금 한국마켓이 막힌관계로 구글링을 통하여 다운받으시면 정식버전을 다운받으실수 있으실껍니다.
파일명: parkingbreak.com



시작화면 이런화면이 나옴니다 ㅎㅎ 이제 저 자동차를 옮겨야 됩니다. ㅎㅎ
스타트 게임~~


뉴게임하시면 됩니다. 저장도되어서 불러오기도 가능합니다. ㅎㅎ 


로딩중 꾸진폰이여서 로딩이 조금 길어요 ㅎㅎ 그다음부턴 괜찮구요 ㅎㅎ


저기 빨간차를 앞으로 옮겨야 되는것입니다. ㅎㅎ 주차된차를 빼고넣고 빼고넣고 해서 저 빨간자동차를 빼내면 됩니다 ㅎㅎ


적은 수로 움직여서 옮기면 점수가 높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