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게임 쇼퍼스파라다이스 타이쿤종류의 게임인데요. 미션이 주어집니다.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셔야 클리어 되는 게인인데요. 하면 할수록 중독성이 대단합니다. 게임을 구하실려면 분노의 구글잉 5분이면 다운받으실수 있으시구요.
하면 할수록 꼼수가 늘어나는 게임입니다. ㅎㅎ


플레이 하시구요.


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난의도 선택하시면 게임스타트 !!


이 화면이 플레이하는 맵인데요. 위에 빨간색 밑줄이 미션 클리어 조건입니다. 20000원 벌면 끝나는건데요.
밑에 ForRent 저기에 건물을 짖는것입니다.


이게 건물 선택하는것인데요. 가진돈에 한해서 건물을 짖는것입니다. 저는 신발 가게를 짖겠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시작합니다.




사람들 이 몰려오는것이 보이나요??^^ 점점 징그러워집니다. 이렇게 돈을벌면 됩니다. 쉽죠??ㅎㅎ







건물을 선택하시면 업그레이드도 됩니다 ^^ 단순한 게임이여서 누구든 쉽게 하실수 있을꺼에요 ^^